2024년 4월 26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마녀사냥’ 곽정은, “전 남자친구에게 매달린 적 있어”…사연 공개

작성 2014.12.13 20:19 조회 1,639
기사 인쇄하기
곽정은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마녀사냥' 곽정은, “전 남자친구에게 매달린 적 있어”…사연 공개

칼럼니스트 곽정은이 전 남자친구에게 매달린 사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곽정은은 12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마녀사냥'에서 "전 남자친구에게 매달렸다가 '지긋지긋' 소리를 들었다"고 말했다.

이날 곽정은은 "전 남자친구에게 매달린 적도 있고, 나에게 매달리는 전 남자친구를 만난 적도 있다"며 "매달렸는데 '정말 지긋지긋하다. 그만 좀 해'라는 말을 들었다. 한 달 동안 마음이 힘들었던 게 단번에 정리가 돼 오히려 고마웠다"고 말했다.

이어 줄리엔강은 "전 여자친구에게 연락 오는 일이 많았다. 냉정하게 안 받는다. 오히려 받으면 속상하게 될 거다. 희망도 생기고 헷갈릴 거다"라며 "나도 연락해 본 적이 있다. 상대방이 나한테 감정도 없고, 차가운 반응에 후회가 들었다. 공허함이 들었다"고 고백했다.

'마녀사냥' 곽정은의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녀사냥 곽정은, 맞아 헤어질 때는 냉정해야 돼” “마녀사냥 곽정은, 다양한 경험 있구나” “마녀사냥 곽정은, 줄리엔강 둘 다 좋은 짝 찾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JTBC '마녀사냥'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