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김재원-왕빛나-온주완-남보라, 목소리 기부 나섰다

강경윤 기자 작성 2014.12.16 09:43 조회 1,739
기사 인쇄하기
김재원 왕빛나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배우 김재원, 왕빛나, 온주완, 남보라가 목소리 재능 기부에 나섰다. 글로벌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회장 이재훈)과 손잡고 아이들에게 특별한 동화책을 선물해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김재원, 왕빛나, 온주완, 남보라가 참여한 '아이럽북'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사랑, 하나 더' 캠페인의 일환으로, 태어나 한번도 엄마, 아빠의 목소리를 듣지 못한 아이들에게 사랑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아이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은  사랑이 담긴 목소리라는 점에서 착안해 후원자들이 직접 녹음한 목소리 녹음 동화책을 선물하고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는 특별한 캠페인이기도 하다.

네 배우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엄마, 아빠의 목소리를 한번도 들어보지 못한 아이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참여했다”  이어, “배우들의 목소리로 녹음된  동화책 한 권이 어려운 아이들에게는 마음으로 듣는 소중한 책 선물이 될 것”이라며 이번 캠페인 참여에 대한 뜻 깊은 취지를 밝혀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은 “목소리만으로도 아이들에게 사랑을 전해줄 수 있듯이 나눔은 어렵지 않다. '아이럽북'과 같은 새로운 기부 문화를 통해 누구나 쉽고 즐겁게 나눔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재원, 왕빛나, 온주완, 남보라를 비롯, 많은 후원자들이 직접 녹음한 동화책은 어플리케이션 '아이윙'을 통해 소외아동들에게 매월 1권씩 총 12권이 제공된다. 또한 일반 이용자들도 자신의 목소리로 직접 동화책을 녹음한 후
'기부하기'를 선택해 아동들에게 책 선물을 할 수 있다.

뜻 깊은 재능기부에 나선 배우 김재원은 MBC '리얼스토리 눈'의 진행을 맡아 매끄러운 진행 솜씨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온주완은 SBS 새 월화드라마 '펀치'에서 불의와 맞선 가슴 따뜻한 검사 '이호성' 역으로 출연해 카리스마 넘치는 면모를 선보이고 있으며, 남보라는 내년 1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내 마음 반짝반짝' 촬영에 한창이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