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룸메이트]잭슨 "박진영 형, 수지 인사하면 아주 좋아해" 폭로..박진영 '당황'

작성 2014.12.16 23:54 조회 3,825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장희윤 기자] 잭슨이 박진영에 대해 수지와 자신의 인사를 차별한다고 폭로해 박진영을 당황케 만들었다.

16일 밤 방송된 SBS '룸메이트'에서는 멤버들이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해 특별 게스트를 섭외하기로 했다.

이에 조세호는 가수 박진영을 섭외하겠다고 말했고 그 말을 들은 잭슨은 짐짓 당황해하며  “나 아직 준비가 안 되어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룸메1

이어 조세호와 잭슨은 박진영을 직접 만났다. 잭슨은 박진영에 대해 “이 세상 제일 착한 형이다. 하지만 녹음할 때 진짜 무섭다. 녹음하는데 'swag'이라는 단어를 이틀이나 연습했다. 연습하고 자신 있게 녹음실에 들어왔는데 랩 시작하자마자 '뭐하냐? 나와' 이랬다”고 말했고 박진영은 “이번에도 두 번 정도 집으로 돌려보냈다”고 말했다.

잭슨은 폭로는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잭슨은 “갓세븐이 인사하면 건성으로 인사받는데 수지가 인사하면 아주 좋아한다”고 말했고 박진영은 “남자후배들에게는 엄하게 하는데 여자 후배에게는 그렇게 못하겠다”고 애써 수습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