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피노키오' 이종석-박신혜, 눈물키스 예고 '애틋'

강선애 기자 작성 2014.12.17 13:44 조회 3,059
기사 인쇄하기
피노키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수목극 '피노키오'(극본 박혜련, 연출 조수원) 이종석-박신혜의 '눈물 키스'가 예고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17일 '피노키오' 측은 왠지 모를 슬픔이 감도는 최달포(이종석 분)-최인하(박신혜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달포와 인하가 서로 마주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인하가 달포의 옷깃을 잡은 채 묘한 기류를 풍기고 있는데, 두 사람 모두 서로의 눈을 바라보지 못하고 있어 궁금증을 모은다.

특히 인하는 달포가 자신을 애절한 눈빛으로 쳐다보고 있는데도, 쉽사리 그의 눈을 바라보지 못해 눈길을 끈다. 인하는 곧 눈물이 떨어질 것만 같은 표정으로 묵묵히 서 있는 한편, 그를 보는 달포의 눈빛에서 그보다 큰 슬픔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어 달포와 인하가 입맞춤을 하려는 듯 다가서고 있는데, 인하의 눈에서는 눈물이 흐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달포의 모든 것을 받아들이겠다는 듯 담담한 표정과 인하의 얼굴에 슬며시 드리운 슬픈 미소가 겹쳐지며 보는 이까지 가슴 아프게 만들고 있다.

지난 10회에서 인하는 자신의 엄마인 차옥(진경 분)에게 달포를 대신해 독설을 쏟아냈고, 달포는 재명(윤상균 분)에게 자신이 하명이라 밝히는 '하밍아웃'을 하며 13년 전부터 이어져 온 운명의 수레바퀴가 어떻게 굴러갈지에 대한 관심이 모아졌다. 이에 달포와 인하 사이에 흐르는 묘한 기류와 눈물을 동반한 키스는 두 사람 관계 변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피노키오 제작사 관계자는 "이번 주 달포와 인하의 애틋하고도 가슴 아픈 사랑이 더욱 짙게 드러날 것"이라면서, "더욱 흥미진진하고 재미있는 2막으로 들어설 '피노키오'에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가 주연을 맡은 '피노키오'는 거짓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로 17일 밤 10시 11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아이에이치큐(IHQ)]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