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손석희 김혜자, 훈훈한 분위기 "되게 깍쟁이인데..." 솔직 발언 '폭소'

작성 2014.12.18 22:48 조회 5,927
기사 인쇄하기
김혜자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손석희 김혜자, 훈훈한 분위기 "되게 깍쟁이인데..." 솔직 발언 '폭소'

손석희 김혜자

배우 김혜자가 손석희 앵커의 이미지를 언급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김혜자는 18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손석희 앵커와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혜자는 "내가 오늘 왜 이렇게 좋은지 모르겠다"며 소녀 같은 미소를 지어 보였다.

이어 그는 "(손석희 앵커가) 되게 깍쟁이인데 나한테는 그렇지 않게 대하니까 너무 좋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손석희 앵커는 "내가 왜 깍쟁이냐?"라고 되물었고, 김혜자는 "나는 뉴스를 보면서 손석희 앵커가 깍쟁이 같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손석희 앵커는 "사실 김혜자에게 누가 깍쟁이처럼 대할 수 있겠냐"라고 말해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한편 김혜자가 출연하는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은 사라진 아빠와 집을 되찾기 위해 개를 훔치려는 열살 소녀의 기상천외한 도둑질을 그린 작품이다. 오는 31일 개봉.

손석희 김혜자 소식에 네티즌들은 "손석희 김혜자, 분위기 훈훈하네", "손석희 김혜자, 진짜 솔직하다", "손석희 김혜자, 너무 보기 좋은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손석희 김혜자, 사진=JTBC '뉴스룸'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