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해피투게더 박기량 복근 "체지방률 9.5%... 눈웃음 복근이라 불러" 부럽네

작성 2014.12.19 11:43 조회 1,038
기사 인쇄하기
박기량 복근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해피투게더 박기량 복근 "체지방률 9.5%... 눈웃음 복근이라 불러" 부럽네

해피투게더 박기량 복근

해피투게더 박기량 복근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배우 조여정, 클라라, 치어리더 박기량, 가수 장수원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박기량은 과거 출연 당시보다 마른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박기량은 "일 하는 것 자체가 운동이다. 평소 연습을 많이 한다"라고 답했다.

이어 그녀는 "최근엔 신입들 교육을 해야 해서 인바디 검사를 하니 체지방률이 10% 미만으로 나왔다. 9.5%라더라"고 말해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박기량은 "남자처럼 복근도 있다. 팬들은 눈웃음 복근 혹은 갈매기 복근이라 해준다"며 수줍게 웃었고 이때 실제 박기량의 복근 사진이 공개되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조여정은 필라테스 삼매경에 빠진 이야기를 전하며 "복근도 생겼는데 절대로 보여줄 순 없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해피투게더 박기량 복근에 네티즌들은 "해피투게더 박기량 복근 대박이네요", "해피투게더 박기량 복근 어떻게 저런 복근을", "해피투게더 박기량 복근 운동량이 어마어마한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해피투게더 박기량 복근,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