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K팝스타4 홍찬미 '엇갈린 심사평'... 가능성 있나?

작성 2014.12.22 08:56 조회 1,605
기사 인쇄하기
케이2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K팝스타4 홍찬미 '엇갈린 심사평'... 가능성 있나?

K팝스타4 홍찬미

K팝스타4 홍찬미가 심사위원들의 엇갈린 평가를 받아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K팝 스타4'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랭킹 오디션'의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라운드에서 유희열의 와일드카드를 얻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 홍찬미가 무대에 올랐다.

홍찬미는 안테나 밀착오디션에서 이승철 '서쪽하늘'을 선곡했지만, 유희열로부터 "남들이 아닌 내가 만족해야 한다. 이번 선곡은 아닌 것 같다. 다음번엔 찬미씨의 곡을 가지고 나오라"는 혹평과 조언에 자작곡 '나쁜 아이'로 무대에 올랐다.

홍찬미의 자작곡을 들은 심사위원들은 무대가 끝나고 한참을 알 수 없는 표정을 지어보였다.

이에 먼저 마이크를 잡은 박진영은 "자작곡 심사가 가장 어렵다"며 "난해하다. 무슨 이야기인지 잘 모르겠다. 감정을 따라가기 어렵다. 멜로디는 상업적으로 좋던지 아예 독특하던지 해야 하는데 뭔가 애매하다"고 혹평을 했다.

이어 지난 라운드에서 불합격을 줬던 양현석은 "난 이해가 됐다"고 박진영과 다른 의견을 냈다.

하지만 이내 양현석은 "그런데 쉽게 풀 수 있는 걸 어렵게 풀긴 했다"며 "다만, 이번 자작곡에서는 변화가 있었던 것 같다. 가능성이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어? 잘하면? 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홍찬미의 가능성을 인정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랭킹 오디션에서 홍찬미는 가장 최하위를 기록했지만 양현석이 인정해 준 가능성 덕에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게 되어 기쁨을 만끽했다.


(K팝스타4 홍찬미, 사진=SBS 'K팝스타4'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