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이효리 티볼리 공약, 광고 출연 "써주기만 한다면..." 진중권의 반응은?

작성 2014.12.22 20:52 조회 2,051
기사 인쇄하기
이효리 티볼리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이효리 티볼리 공약, 광고 출연 "써주기만 한다면..." 진중권의 반응은?

이효리 티볼리 공약 

가수 이효리가 출시 예정인 쌍용자동차의 '티볼리'를 언급해 화제다.

이효리는 지난 18일 자신의 트위터에 "쌍용에서 내년에 출시되는 신차 '티볼리'가 많이 팔려서 함께 일하던 직원들을 해고할 수밖에 없었던 회사가 안정되고, 해고됐던 분들도 다시 복직되면 정말 좋겠다"고 생각을 전했다.

이어 그는 "그렇게만 된다면 '티볼리' 앞에서 비키니 입고 춤이라도 추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에 한 네티즌은 "소녀시대랑 걸스데이도 동참하면 좋겠다"고 말했고, 이효리는 "효과는 그게 더 좋겠다"고 답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티볼리 광고 출연 어떠신지요?"라고 광고 출연을 제의했고, 이효리는 "써주기만 한다면 무료라도 좋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진중권 동양대 교수는 자신의 트위터에 "효리가 참 속이 깊네"라는 글과 함께 이효리의 해당 발언이 담긴 관련 기사 링크를 게재하기도 해 관심을 모았다.

한편 22일 쌍용차는 전국 270여개 전시장에서 티볼리의 사전 계약을 개시하고, 실제 차량의 내·외관을 살펴 볼 수 있는 이미지를 최초로 공개했다.

쌍용차는 1월 13일 보도발표회를 통해 '티볼리'를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이효리 티볼리 공약, 사진=OSEN)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