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힐링]정혜영, 션의 기부에 반대? "기부금이 높아지면서 브레이크를.."

작성 2014.12.23 00:08 조회 3,546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장희윤 기자] 정혜영이 션의 기부 릴레이에 제동을 건 적이 있다고 말해 화제가 됐다.

22일 밤 방송된 SBS '힐링캠프' 에서는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인 션과 정혜영이 동반 출연해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와 기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정혜영은 기부를 반대한 적 없냐는 질문에 “결혼 전에 그런 이야기 했을 때는 멋있어 보였다. 결혼 직후에 만원으로 시작할 때도 큰 부담은 없었다. 하지만 갈수록 기부금이 높아지면서 내가 브레이크를 걸었다”고 말했다.

힐링4

이어 정혜영은 “내가 끝까지 반대하면 남편은 홀로 하지 않는다. 내 허락이 와야 기부를 한다. 아침에 기부하고 싶다고 말을 전해주고 간다. 근데 내가 싫은데? 라고 말을 하면 절대로 강요하지는 않는다”고 답했다.

한편 정혜영은 “남편은 수입의 100퍼센트를 다 할 때도 있다. 하지만 나는 반을 잘라버린다. 아니면, 다음번에 하자고 말한다. 하지만 외출을 하며 무거운 마음을 남겨놓고 나간다. 그래서 계속 생각하게 만든다. 결국은 남편이 100퍼센트 승리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