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영화 스크린 현장

'워킹걸' 클라라 조여정, 섹시한 '크리스마스 포스터' 사복 패션도 예뻐

작성 2014.12.22 23:57 조회 11,328
기사 인쇄하기
클라라 조여정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워킹걸' 클라라 조여정, 섹시한 '크리스마스 포스터' 사복 패션도 예뻐

클라라 조여정

영화 '워킹걸'의 크리스마스 포스터가 공개돼 화제다.

22일 '워킹걸' 측은 조여정과 클라라의 모습이 담긴 크리스마스 스페셜 포스터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조여정과 클라라는 '2015.1.8' 개봉을 상징하는 케이크를 들고 개성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화려한 액세서리와 의상을 매치한 두 사람의 완벽한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 포스터 하단에 쓰여진 'Enjoy Hot Your Christmas'라는 문구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클라라 조여정

한편 김창렬은 22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워킹걸' 조여정, 클라라. '올드스쿨' 김창렬 오늘 계 탔음. 여정이랑 클라라랑 영화 홍보차 '올드스쿨' 등장. 와우 대박. 작가들이 크리스마스 선물 제대로 준비 했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창렬은 배우 조여정과 클라라 사이에서 어깨 동무를 하며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끌었다.

조여정과 클라라가 출연하는 '워킹걸'은 하루아침에 회사에서 해고당한 커리어우먼 '보희'(조여정)와 폐업 일보 직전의 성인샵 사장 '난희'의 엉뚱하고 후끈한 동업스토리를 그린 섹시 코미디 영화다. 내년 1월 8일 개봉.

클라라 조여정 소식에 네티즌들은 "클라라 조여정, 사복 패선도 예쁘네", "클라라 조여정, 영화 너무 기대돼", "클라라 조여정, 진짜 예뻐졌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클라라 조여정, 사진=영화 '워킹걸' 포스터/김창렬 인스타그램)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