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내마음반짝반짝' 장신영, 청초한 가정선생님 변신..'현모양처'

강선애 기자 작성 2014.12.25 11:08 조회 6,214
기사 인쇄하기
내반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새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극본 조정선, 연출 오세강) 장신영이 '신(新)현모양처' 등극을 예고하고 나섰다.

장신영은 '내 마음 반짝반짝'(이하 '내반반')에서 '진심 원조 통닭'의 첫째 딸 이순진 역을 맡는다. 그동안 다수의 작품을 통해 도도하고 차가운 캐릭터를 선보였던 장신영이 이순진 역을 통해 180도 다른 새로운 이미지 변신을 감행,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5일 제작진을 통해 장신영이 '천생여자' 가정선생님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표현해낸, 첫 촬영 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극중 학교 교무실 안에서 교과서를 한쪽 팔에 낀 이순진이 교감 선생님의 호명을 받게 되는 장면.

장신영은 어깨를 덮는 정갈한 세미 롱 헤어스타일과 연한 핑크색 카디건, 무릎까지 내려오는 스커트로 단정한 가정 선생님의 이미지를 드러냈다. 여기에 다정다감한 눈빛과 차분한 어조, 조근조근한 말투로 고전적인 여성미를 더했다.

지난 7일 진행된 첫 촬영부터 장신영은 우아함이 한껏 묻어나는 모습으로 등장,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특유의 해사한 미소를 머금고 스태프들에게 인사를 건넨 장신영은 오세강PD가 던지는 농담 한마디 한마디에 조용한 웃음꽃을 활짝 피우며 현장을 달궜다.

특히 장신영은 촬영 중간마다 영하의 매서운 한파에 고생을 마다하지 않는 스태프들을 걱정하는 모습을 드러냈다. 촬영이 끝나고 난 뒤 일일이 인사를 나누고 돌아가는 장신영을 보면서 스태프들은 “이순진하고 정말 싱크로율이 100%다”라고 극찬을 쏟아냈다.

이순진 역할을 맡게 된 것에 대해 장신영은 “좋은 감독님, 좋은 배우 분들과 함께 좋은 작품에서 연기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행복하다”며 “벌써부터 배우들 간의 호흡이 잘 맞아서 기대가 많이 된다. 새로운 연기 변신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부진 각오를 밝혔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관계자는 “'내반반'을 통해 장신영의 색다른 변신이 이뤄질 것”이라며 “이순진 캐릭터를 통해 그간 숨겨졌던 장신영의 매력들이 전폭적으로 표출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내반반'은 대한민국 대표 서민 음식으로 상징되는 '치킨'으로 얽히고설킨 두 집안 가족들의 성공과 성장 스토리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 감동을 선사할 드라마다. '며느리 전성시대', '솔약국집 아들들', '결혼의 여신' 등에서 감칠맛 나는 필력을 선보였던 조정선 작가와 '아내의 유혹', '여자 만세', '지금은 연애중'으로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였던 오세강 PD가 의기투합했다.

'내반반'은 현재 방영 중인 '미녀의 탄생' 후속으로 내년 1월 17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삼화 네트웍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