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종영 미스터 백 장나라 "은하수가 울기도 내가 울기도..." 종영 소감 화제

작성 2014.12.26 13:06 조회 2,142
기사 인쇄하기
종영 미스터 백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종영 미스터 백 장나라 인증샷까지 게재

종영 미스터 백

종영 미스터 백 장나라 소감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5일 장나라는 자신의 SNS를 통해 MBC 수목드라마 '미스터 백' (극본 최윤정, 연출 이상엽)의 종영 소감과 함께 배우들과 찍은 다정샷을 게재했다.

장나라는 "오늘 낮에 '미스터 백' 모든 일정이 끝났습니다. 아쉽기도 힘들기도 은하수가 울기도 제가 울기도 했지만 좋은 사람들과 함께 행복하고 감사한 시간들을 보낼 수 있어 큰 복이라 생각합니다"라고 종영소감을 전했다.

이어 "크게 잘난 것 없는 제게 늘 기회를 주시는 분들께, 그리고 지켜봐 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 좋은 제가 되고 싶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시길, 크게 아플 일 없이 기쁨 가득한 날 되시길 기도하겠습니다"라고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종영 미스터 백 장나라 소감에 네티즌들은 "종영 미스터 백, 장나라 너무 귀여워" "종영 미스터 백, 감동적인 소감이네" "종영 미스터 백, 잘 봤었는데" "종영 미스터 백, 인증샷 훈훈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스터 백' 후속으로 배우 지성, 황정음, 박서준 등이 출연하는 드라마 '킬미, 힐미'가 방송된다.

(종영 미스터 백=장나라 SNS)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