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모던파머 이하늬, 이미지 변신 성공…해피엔딩

작성 2014.12.29 10:06 조회 2,679
기사 인쇄하기
모던파머 이하늬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모던파머' 이하늬가 가정과 사랑을 모두 지켰다.

29일 SBS 주말드라마 '모던파머'(극본 김기호, 연출 오진석) 마지막회에서 윤희(이하늬 분)는 다시 돌아온 현석(이재우 분)과 민기(이홍기 분) 사이에서 갈등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내 윤희는 자신이 먼저 행복해야 민호(황재원 분)도 행복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현석의 제안을 거절하며 농촌에 머무는 것을 선택했다.

윤희와 민기는 그동안 꾹꾹 눌러왔던 서로에 대한 마음을 표현하며 해피엔딩으로 극을 마무리했다. 1년 후 그려진 윤희와 민기의 알콩달콩 결혼 생활에 시청자들은 함박웃음을 지었다.

이에 이하늬의 능청스러운 아줌마 연기로 극에 재미를 더했다. 이하늬는 민기 역의 이홍기와 티격태격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농촌 로맨스를 완성해 그동안 가까워질 듯 말 듯 하던 두 사람의 사이를 보며 애간장을 녹이던 시청자들을 웃게 만들었다.

첫 방송부터 이하늬는 그간의 세련된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친근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가 많은 사랑을 받아왔고, 마지막까지 애틋하고도 설레는 마음을 풍부한 감정연기로 표현하며 시청자들이 윤희에게 몰입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하늬는 극중 미혼모로서 홀로 아픔을 견뎌내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고, 때로는 아이 같은 순수함으로 윤희를 더욱 사랑스럽게 완성시켰다. 이러한 이하늬의 팔색조 연기는 극중에서 단연 돋보였고, 시청자들이 윤희에게 더욱 감정이입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한편 '모던파머'의 바통을 이어 받아 2015년 1월 3일부터 '떴다! 패밀리'가 방영된다.


사진=SBS 캡처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