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4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박신혜 백지영 극찬하며 '바람아 불어라' 홍보 "목소리 쓰러질 것 같아요"

작성 2014.12.31 17:14 조회 1,528
기사 인쇄하기
박신혜 백지영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박신혜 백지영 홍보 '훈훈'

박신혜 백지영

배우 박신혜가 가수 백지영을 응원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8일 박신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연말에는 '상의원'과 함께! 그리고 2014년 마무리는 백지영의 '바람아 불어라'와 함께. 목소리가 정말…하아 쓰러질 것 같아요. 잘 부탁드려요!"라는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바람아 불어라'는 백지영과 '상의원'의 콜라보레이션곡으로 지난 19일 뮤직비디오가 먼저 공개된 바 있다.

특히 '바람아 불어라'는 백지영의 애절한 보이스와 조선 왕실 의복을 담은 아름다운 영상미, 그리고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 등 국내 최고 배우들의 명품 연기가 함께 어우러져 더욱 관심을 모았다.

박신혜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바람아 불어라'를 듣고 홍보를 자처하며 글을 썼다는 후문이다. 특히 "목소리가 정말 쓰러질 것 같아요"라며 백지영 목소리를 극찬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박신혜가 출연한 '상의원'은 조선시대 왕실의 의복을 만들던 상의원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움을 향한 대결을 그린 궁중의상극으로 지난 24일 개봉됐다.

또한 백지영과의 콜라보곡 '바람아 불어라'는 3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박신혜 백지영 홍보에 네티즌들은 "박신혜 백지영, 진짜 하는 행동이 예쁘네" "박신혜 백지영, 노래 들어보러 갑니다" "박신혜 백지영, 제대로 홍보" "박신혜 백지영, 영화 예매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신혜 백지영=뮤직웍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