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김경란 웨딩화보 '김상민 볼뽀뽀에 행복한 미소' 너무 아름다워

작성 2015.01.05 11:12 조회 3,369
기사 인쇄하기
김경란 웨딩화보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김경란 웨딩화보 '김상민 볼뽀뽀에 행복한 미소' 너무 아름다워

김경란 웨딩화보

김경란 웨딩화보가 공개되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6일 새누리당 김상민 의원과 결혼을 앞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경란의 웨딩화보가 공개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경란과 김상민이 다정하고 팔짱을 끼고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김상민의 달콤한 볼 뽀뽀에 누구보다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김경란의 모습이 담겨 있어 부러움을 자아낸다.

이에 김상민 의원은 지난 4일 페이스북을 통해 "경란 씨는 2012년부터 3년 동안 세 차례 아프리카 남수단을 방문하며 교육지원과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 왔고, 경란 씨의 오랜 꿈 중 하나는 세상에서 가장 가난한 나라인 남수단 어린이들을 위해 학교를 지어주는 일이다. 저도 경란 씨의 꿈을 응원하고 함께하고 싶어졌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그는 "이번 결혼식에 참석해주시는 하객들의 이름으로 내전으로 고통받는 남수단 아이들을 돕는 시작을 하려 한다. 결혼을 축하해 주기 위해 오신 분들의 사랑과 축복을 남수단 어린이들에게 전달하고 그곳에 아이들을 위한 학교를 건립하게 될 것이다"고 밝혀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2011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홍보대사로 선정된 후 꾸준히 남수단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해오던 김경란과 함께 김상민은 2월 중 남수단을 방문해 지원금을 전달하고 학교를 설립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경란 웨딩화보=사진)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