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김무성 아들 고윤 '오늘의 연애, 국제시장' 출연 화제

작성 2015.01.05 16:12 조회 1,579
기사 인쇄하기
김무성 아들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김무성 아들 고윤 '

김무성 아들 고윤

김무성 아들 배우 고윤이 문채원, 이승기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고윤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리지. 문채원. 이승기. 영화 '오늘의 연애'"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무성 아들 고윤은 애프터스쿨 리지, 문채원, 이승기와 다정한 분위기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네티즌들은 이들의 관계에 대해 궁금해 하고 있다.

한편 그는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의 아들로 알려지며 주목받고 있으며, 고윤은 1988년 9월 12일생으로 현재 배우로 활동 중이다. 2011년 '가문의 영광4-가문의 수난'으로 데뷔했으며, KBS 2TV 드라마 '아이리스2', MBC 드라마 '호텔킹', '미스터백' 영화 '아이리스II : 더 무비', '국제시장' 등에도 출연했다. 최근에는 영화 '오늘의 연애' 개봉을 앞두고 있다.

김무성 아들 고윤 인증샷에 네티즌들은 "김무성 아들 고윤, 배우로 활동하는구나" "김무성 아들 고윤, 꽤 많은 활동했네" "김무성 아들 고윤, 헉 국회의원 김무성 아들이었어?" "김무성 아들 고윤, 놀라워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무성 아들 고윤=고윤 인스타그램)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