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홍은희 키스신에 남편 유준상 "연습실 급습하겠다" 밝혀

작성 2015.01.05 16:21 조회 1,222
기사 인쇄하기
홍은희 두시탈출 컬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홍은희 유준상 키스신에 대해 서로 어떻게?

홍은희 유준상

배우 홍은희가 키스신에 대한 남편 유준상의 반응을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5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 홍은희는 최근 연기 중인 연극 '멜로드라마'에 대해 언급했다.

이에 DJ 컬투는 "연극 중 키스신이 있던데 유준상의 반응이 어떠냐"고 질문했고, 홍은희는 "(유준상이) 연습실을 급습하겠다는 말을 하긴 했다. 키스 장면은 연습도 한다. 무대에서 처음하면 긴장할까봐 연습하고 있다"고 답했다.

이어 홍은희는 "아무래도 소극장이다 보니까 (키스를) 가짜로 할 수 없다. 그렇다고 진짜는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홍은희는 "남편이 배우라서 그런 부분에 대해 이야기는 하지 않는다. 남편도 다른 배우들과 숱하게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홍은희는 "유준상의 상대 배우에 질투나지 않느냐"는 DJ들의 질문에도 "솔직히 질투난다. 상대 배우가 나보다 더 예쁘다고 생각되면 질투한다. 하지만 나보다 못 생기면 마음이 편하다"고 말해 웃음을 더하기도 했다.

홍은희 유준상 키스신 고백에 네티즌들은 "홍은희 유준상, 배우이다보니" "홍은희 유준상, 그래도 속으로 부글부글하고 있을 듯" "홍은희 유준상, 질투 당연히 나지" "홍은희 유준상, 호감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홍은희=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