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수)

뮤직

英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2NE1 씨엘 2015년 가장 기대되는 앨범"

작성 2015.01.08 15:34 조회 1,160
기사 인쇄하기
2NE1 씨엘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2NE1 씨엘이 발표하게 될 미국 데뷔 앨범이 영국 유명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가 선정한 '2015년 가장 기대되는 앨범 20'(Twenty albums to look out for in 2015)에 포함됐다.

최근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는 새해를 맞아 '2015년 가장 기대되는 앨범 20'을 발표하며 씨엘의 미국 데뷔 앨범을 포함시켜 팝 본고장에 진출하는 씨엘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는 씨엘에 대해 “한국에서 '나쁜 기집애'로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한 씨엘이 올해 서양 음악 시장에도 진출한다. 그녀는 데뷔와 함께 무대 위에서 파격적인 비주얼과 존재감을 보여줄 것이다”라고 전망했다.

이번에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가 발표한 앨범 리스트에는 씨엘과 함께 세계적인 힙합 가수 에이셉 라키, 켄드릭 라마, 전설적인 록스타 마릴린 맨슨 등 유수의 해외 가수들이 포함돼 있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는 이들의 컴백과 데뷔로 올 봄이 찬란하게 빛날 것이라고 전했다.

최근 빌보드, MTV 등 해외 언론으로부터 집중 조명을 받고 있는 씨엘은 싸이의 성공적인 미국 진출을 도운 스쿠터브라운의 SB PROJECTS와 계약을 체결하고 올 봄 미국 데뷔를 준비 중이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