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방송 방송 인사이드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섹시댄스'에 김지훈 눈빛이 '멍'

작성 2015.01.09 14:45 조회 558
기사 인쇄하기
해피투게더 이성경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섹시댄스 남심 흔들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의 섹시댄스가 화제다.

지난 8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대세남녀 특집'으로 배우 김지훈, 이장우, 한그루, 이채영, 이성경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성경과 한그루의 섹시댄스 대결이 그려진 가운데, 김지훈은 이성경에게 수건을 깔아주며 호감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성경은 음악이 흘러나오자 쑥스러워하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눈빛이 돌변,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 춤을 췄고, 이에 김지훈은 넋을 잃는 듯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한그루의 댄스가 시작되자 김지훈은 이번에도 정신을 차리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한그루는 김지훈을 끌어내 함께 춤을 추자고 유도, 김지훈은 이내 한그루와 밀착한 상태로 춤을 췄고, 이에 MC 유재석이 나서 김지훈을 만류해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섹시댄스에 네티즌들은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아이고 대박"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클럽오셨어요?"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멍한 눈빛"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정신차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KBS 2TV '해피투게더3')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