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스타킹’ 유승옥, 세계대회서 동양인 최초 탑5 진출…’몸매 종결’ 인증

작성 2015.01.18 21:58 조회 8,438
기사 인쇄하기
유승옥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스타킹' 유승옥, 세계대회서 동양인 최초 탑5 진출…'몸매 종결' 인증

'스타킹'에 최근 SNS에서 몸매종결자로 화제가 되고 있는 유승옥이 출연했다.

유승옥은 1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대회 스타킹'(이하 '스타킹')에 출연해 완벽한 몸매를 위한 자신만의 운동법을 소개했다.

이날 유승옥이 몸에 밀착된 의상을 입고 등장해 뒤태를 공개하자 김종민, 샘오취리, 조세호 등 남자 패널들의 뜨거운 환호와, 여성 패널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유승옥은 “키는 173cm, 몸무게는 58kg”이라고 밝히며, 현장에서 신체사이즈를 측정, 가슴 35인치에 허리는 23.5인치, 엉덩이 둘레는 36.5인치로 나타났다.

이에 MC 강호동이 “타고난 몸매냐”고 묻자 유승옥은 “비율은 타고난 것 같다”고 답했다.

한편, 유승옥은 최근 머슬 마니아 세계대회 커머셜 모델 부문에서 동양인 최초 탑5 안에 들어 화제가 된 바 있다. 유승옥은 이에 대해 "커머셜 모델 부분은 아무래도 서양인 위주로 뽑다 보니 동양인이 우승한 적은 없다"고 설명했다.

'스타킹'에서 유승옥을 본 네티즌들은 “스타킹 유승옥, 원래부터 유명했었는데” “스타킹 유승옥, 나도 저런 원피스 입고 싶다” “스타킹 유승옥, 대단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SBS '스타킹'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