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진짜 사나이’ 병장 3인방, 눈물의 전역식 공개

작성 2015.01.18 22:02 조회 3,007
기사 인쇄하기
진짜 사나이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진짜 사나이' 병장 3인방, 눈물의 전역식 공개

'진짜 사나이'에 출연 중인 병장 3인방 김수로, 서경석, 샘해밍턴이 전역했다.

1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사나이')에서는 21개월의 군 생활을 마친 김수로, 서경석, 샘해밍턴이 전역했다.

이날 후임들은 전역하는 병장들을 위해 한밤중에 깜짝 전역파티를 열었다. 21개월간의 추억이 담긴 특별한 전역모와 사진앨범을 선물로 받은 병장들은 감동의 눈물을 글썽였다.

이후 전역식을 위해 병장 3인방은 칠성부대 전역자들과 함께 한 자리에 모두 모였고 후임들의 송사를 받은 김수로, 서경석, 샘해밍턴은 21개월의 추억과 고마움을 가득 담은 답사를 미쳐 다 낭독하지도 못한 채 폭풍눈물을 흘렸다.

김수로는 “지난해 유격 때 크게 다쳤고 올 1월 수술 날짜를 받았다”며 “수많은 전우를 만나서 많이 배웠다. 나의 전역 동기들 우리 모두 잘 해나갈 수 있다고 믿는다”고 전역 소감을 전했다.

이어 서경석은 “마흔 넘어 청년들과 똑같이 생활하는 게 정말 쉽지 않았다”며 “여러분이 계셨기에 가능했다. 실제 전역할 때 중대장이 해줬던 이야기 떠오른다. 군대는 전쟁을 준비하는 곳이고, 사회는 전쟁을 하는 곳이다. 전쟁 준비 잘해서 사회에서 잘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샘 해밍턴은 “외국사람으로서 다른 나라에서 살면서 힘들 때 많았다”면서 “가족이 없었는데 좋은 형제가 생겼다”고 전했다.

'진짜 사나이' 김수로-서경석-샘해밍턴의 전역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사나이, 병장 3인방 진짜 대단해요” “진짜 사나이, 앞으로 더 활발한 활동 기대할게요” “진짜 사나이, 고생 정말 많았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MBC '진짜 사나이' 제공)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