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하이드지킬,나 현빈, 꽃바지 입고 요가삼매경 ‘이런 모습 처음이야’

작성 2015.01.21 08:48 조회 4,564
기사 인쇄하기
하이드지킬나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하이드 지킬, 나' 현빈이 꽃바지 차림으로 요가 동작을 선보였다.

21일 SBS 새 수목드라마스페셜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제작사 에이치이앤엠 KPJ 측은 현빈의 촬영 모습을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현빈은 다양한 꽃과 나무들로 가득한 식물원에서 두 눈을 지그시 감은 채 무언가에 집중한 모습이다. 가부좌를 틀고 앉아 명상을 하거나 두 손을 모으고 한 쪽 다리를 들어 올린 채 균형을 잡는 등 쉽게 따라 하기 힘든 요가자세를 취하고 있다.

무엇보다 현빈의 바지가 시선을 잡는다. 깔끔하고 시크한 블랙 상의와 반전되는 화려한 프린트의 꽃무늬 바지가 특별한 어울림을 자랑하는 것. 매 작품 캐릭터에 걸맞은 패션으로 화제를 불러 모은 만큼 꽃바지 패션은 까칠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자랑할 예정이다.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 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21일 오늘 첫 방송된다.

사진=에이치이앤엠, KPJ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