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내반반', 이덕화 품 속 오열하는 남보라..'애끓는 부성애'

강선애 기자 작성 2015.01.22 11:27 조회 5,876
기사 인쇄하기
내반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주말특별기획 '내 마음 반짝반짝'(극본 조정선, 연출 오세강 김유진)의 남보라와 이덕화가 절박한 부녀의 이야기로 안방극장을 울컥하게 만들 전망이다.

남보라와 이덕화는 '내 마음 반짝반짝'(이하 내반반)에서 각각 '진심 원조 통닭'의 무대뽀 막내딸 이순정 역과 '진심 원조 통닭' 주인이자 세 자매의 아버지인 이진삼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미래의 치킨집 사장을 꿈꾸는 이순정과 자식에게 힘든 길을 물려주고 싶지 않은 아버지 이진삼의 뜨끈한 부성애는 '내반반' 첫 방송부터 눈길을 모았다.

오는 24일 방송될 '내반반' 3회 분에서는 남보라와 이덕화가 부둥켜안은 채로 절절하게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담아낸다. 극중 양계장 안에 몰래 숨어있던 이순정을 이진삼이 극적으로 발견하는 장면이다.

다리에 부상을 입고 두려움에 떨고 있는 이순정을 보자마자 이진삼은 안타까운 마음에 와락 포옹하고, 이순정은 세상에서 의지할 수 있는 온전한 버팀목인 아버지의 품에서 안도의 눈물을 뚝뚝 흘려낸다. 왜 두 부녀가 끌어안은 채 애끊는 통곡을 하게 되는지, 그 이유에 관심이 쏠린다.

남보라와 이덕화의 부녀 상봉 오열신은 지난 7일 경상북도 경산시에서 촬영됐다. 남보라와 이덕화가 움직이기에도 촬영장이 비좁은 상태여서 두 사람은 감정선에 따른 세세한 동선까지 꼼꼼하게 체크하며 촬영에 임했다.

이덕화는 촬영하는 카메라의 최적 각도에 부합하도록 남보라와 자신이 포옹하는 위치선정까지 주도적으로 이끌며 일사천리로 촬영을 이어나갔다. 또한 대사 분량이 많은 남보라를 위해 카메라가 세팅되는 내내 옆에 앉아서 대사를 맞춰보는 등 연륜이 넘치는 대배우의 너그러움을 드러내 현장을 훈훈케 했다.

이어 감정을 차분하게 가라앉히며 깊게 몰입한 남보라와 이덕화는 '큐사인'과 동시에 이순정과 이진삼으로 완벽하게 빙의, 단 1초의 지체도 없이 눈물을 뚝뚝 흘려내는 모습으로 현장을 숙연하게 만들었다. 애절한 심리 상태를 고스란히 표현하는 두 사람으로 인해 보는 이들 모두 울컥하며 눈시울이 붉어졌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관계자는 “설명이 필요 없는 관록의 대배우 이덕화와 물오른 연기력의 남보라가 실제 부녀 사이처럼 애틋한 감정을 오롯이 담아냈다”며 “과연 두 사람에게 드리운 절박한 상황은 무엇인지, 거대한 난관에 봉착한 두 부녀의 고군분투를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내반반'은 대한민국 대표 서민 음식으로 상징되는 '치킨'으로 얽히고설킨 두 집안 가족들의 성공과 성장 스토리를 그리는 드라마로, 매주 주말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삼화 네트웍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