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라면스프 얻자’ 정글 정만식, 랩 실력 공개

작성 2015.01.22 14:26 조회 1,165
기사 인쇄하기
정글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정글의 법칙' 정만식이 카리스마 넘치는 프리스타일 랩을 선보였다.

지난해 10월 진행된 SBS '정글의 법칙 in 코스타리카' 촬영에서 병만족은 어렵게 밤낚시에 성공해 메기를 잡았다.

얼큰한 메기 매운탕을 만들기 위해 막내 동우는 개인기로 프리스타일 랩을 하며 제작진에게 라면 스프를 요구했다.

이에 제작진은 “맏형 정만식의 랩을 보여주면 라면 스프를 주겠다”고 약속했고, 정만식은 막무가내로 라면 스프 굳히기 랩을 시작했다.

정만식은 동우와 함께 릴레이 생존 멤버로 합류했다. 정글로 출발하는 공항에서 동우의 팬들이 사인을 해 달라는 요청에 자신의 사인을 해줬더니 황당해 했다는 '웃픈' 에피소드부터 정글에 도착하자마자 힘든 생존에 멘붕이 온 상황들을 가사로 만들어 조용히 읊조리기 시작했다.

정만식은 놀랍게도 끝 글자의 라임을 맞추면서도 센스 넘치는 랩을 선보였고, 병만족은 폭소를 터뜨렸다.

특히 정만식은 랩을 마무리하면서 “스프 하나에 영혼을 팔고 있지”라며 익살스럽고 재치있는 가사를 더해 제작진은 코스타리카 생존 이후 처음으로 라면 스프 2개를 지급했다.

정만식의 놀라운 랩 실력은 '정글의 법칙 in코스타리카'는 오는 23일에 방송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