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 유치원 사진 공개 “이 때부터 뒷줄에 섰다”

작성 2015.01.25 12:48 조회 7,281
기사 인쇄하기
야노시호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 유치원 사진 공개 “이 때부터 뒷줄에 섰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의 유치원 졸업사진이 공개된다.

25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수고했어 오늘도'가 전파를 탄다.

지난주 방송에서 야노시호의 외갓집을 찾은 추성훈과 딸 사랑은 야노시호의 동생 야노쇼우고와 딸 유메와 시간을 보내는 도중 야노시호의 유치원 졸업사진을 발견한다.

공개된 사진 속 야노시호는 동그랗고 커다란 눈과 갸름한 얼굴형, 가느다란 팔다리가 조카인 유메와 닮아 있었다. 남편 추성훈은 “유메가 팔 다리도 길고, 시호랑 닮은 것 같아”라고 말했다.

야노시호는 유치원 졸업 사진을 보며 “아, 이럴 때가 있었지”라고 쑥스러워하면서도 “키 크지? 이때부터 제일 뒷줄에 섰어”라며 뽐내기도 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의 유치원 졸업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 사랑이도 키 많이 크겠네”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 어릴 때부터 예뻤구나”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 이번 편에서는 야노시호도 볼 수 있어서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