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인기가요 신화, 여자친구들과 다정하게 '훈훈한 선후배' 눈길

작성 2015.01.26 10:50 조회 21,235
기사 인쇄하기
인기가요 신화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인기가요 신화, 여자친구들과 다정하게 '훈훈한 선후배' 눈길

인기가요 신화

인기가요 신화 무대가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걸그룹 여자친구가 신화와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생방송 인기가요'에서는 800회 특집으로 아이돌 원조 신화가 출연해 후배들과 뜨거운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방송 직후 걸그룹 여자친구는 공식 SNS를 통해 "'인기가요' 800회 특집. 신화 선배님들과 함께! 멋진 신화 선배님들처럼 여자친구도 팬 여러분들께 오랫동안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신화와 걸그룹 여자친구가 마치 한 팀을 연상시키는 모습이 포착되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98년 데뷔한 신화가 98년생인 여자친구의 멤버들과 함께 자리를 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송지효와 김희철이 특별 MC로 오랜만에 호흡을 맞췄다.

인기가요 신화에 네티즌들은 "인기가요 신화 너무 멋졌어요", "인기가요 신화 역시 신화", "인기가요 신화 너무 오랜만의 무대 역시 신화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기가요 신화, 사진=여자친구 SNS)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