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전현무 양정원 열애설 "친한 동생... 사귀는 단계 아냐" 라디오서 직접 부인

작성 2015.01.26 11:20 조회 18,915
기사 인쇄하기
전현무 양정원 열애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전현무 양정원 열애설 "친한 동생... 사귀는 단계 아냐" 라디오서 직접 부인

전현무 양정원 열애설

전현무 양정원 열애설에 전현무가 직접 해명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5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방송인 전현무가 양정원과 다정한 모습을 취한 스티커 사진이 확산됐다.

이에 두 사람은 열애설이 불거졌고 전현무의 소속사 SM C&C 측 관계자는 "방송을 통해 알게 된 후 친하게 지낸 것은 맞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 여자 분이 현재 방송활동을 하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지나친 관심이 걱정된다. 양해 부탁드린다"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어 오늘 전현무가 직접 해명에 나섰다.

26일 오전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FM4U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에서 전현무는 "어제 뉴스를 접하신 분들은 보셨겠지만 살다 살다 제가 다 열애설이 난다. (양정원은) 친한 동생이고 사귀는 단계가 아니다"라고 열애설에 대해 부인했다.

이어 그는 "하루 종일 실시간 검색어에 떠있는 것 보고 정말 감사하고 감동했다. 관심 가져 줘 감사하다. 하지만 상대는 방송을 하는 사람이 아니다. 신상이 털려 불편하고 마음이 안 좋았다. 나는 상관없지만, 방송 일을 안 하는 사람은 보호해 줬으면 한다"고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아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전현무와 양정원은 지난해 10월 방송된 JTBC '러브 싱크로'에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었다. 특히 양정원은 당시 이상형이 전현무라고 밝히기도 했다.


(전현무 양정원 열애설, 사진=JTBC)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