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써니 "진구 만세" 라디오 출연한 여진구와 찰칵 '진구오빠?'

작성 2015.01.26 23:38 조회 1,430
기사 인쇄하기
써니 진구오빠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써니 "진구 만세" 라디오 출연한 여진구와 찰칵 '진구오빠?'

써니 진구오빠

소녀시대 멤버 써니가 배우 여진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써니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진구 & 써니 & 타블로 #진구오빠"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써니는 여진구, 에픽하이 타블로 사이에서 브이를 그리며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여진구의 훈훈한 외모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 써니는 자신보다 어린 여진구를 "진구오빠"라고 칭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여진구는 지난 23일 MBC FM4U '써니의 FM데이트'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과시했다. 

여진구의 출연에 앞서 써니는 지난 20일 방송에서 "여진구가 금요일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하며 "진구 만세! 오신다 여진구! 맞이하라 여진구! 드디어 금요일에 여진구가 나옵니다!"라고 외쳐 청취자들을 폭소케 했다.

써니 진구오빠 소식에 네티즌들은 "써니 진구오빠, 두 사람 훈훈하네", "써니 진구오빠, 너무 귀여운거 아니야?", "써니 진구오빠, 사랑스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써니 진구오빠, 사진=써니 인스타그램)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