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풍문으로 들었소' 유준상 이준, 父子 호흡 '알고보니 최강 엘리트?'

작성 2015.01.26 23:38 조회 1,539
기사 인쇄하기
유준상 이준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풍문으로 들었소' 유준상 이준,  父子 호흡 '알고보니 최강 엘리트?'

유준상 이준

배우 유준상과 이준이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최강 엘리트 부자(父子)로 호흡을 맞춘다는 소식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6일 SBS 측에 따르면 유준상과 이준은 SBS 새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극본 정성주, 연출 안판석) 출연을 확정했다.

'풍문으로 들었소'는 제왕적 권력을 누리며 부와 혈통의 세습을 꿈꾸는 대한민국 초 일류상류층의 속물의식을 통렬한 풍자로 꼬집는 블랙코미디 드라마.

극중 유준상은 대대손손 법률가 집안에서 태어나 최고의 귀족교육을 받고 자란 법무법인 대표 한정호 역을 맡았다.

한정호는 법률상담을 통해 알게 된 정, 관, 재계 요인들의 비리를 무기로 권부의 중요한 인사까지 깊이 관여할 정도로 영향력을 행사하는 막강한 인물로 전해졌다.

또 이준은 부모님 말씀이 곧 법으로 알고 자란 특권의 인큐베이터에서 만들어진 고등학교 3학년 수재 한인상 역으로 분한다.

이준은 완벽한 아버지와 기품 넘치고 아름다운 어머니한테는 무심결에라도 짜증한번 낸 적이 없는 반듯한 모범생 아들로 변신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인상이 뜻밖의 인물을 아내로 맞으면서 난생 처음 겪는 사건 사고에 좌충우돌하며 인생의 참맛을 알아가게 된다.

한편 '풍문으로 들었소'는 오는 2월 23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유준상 이준 소식에 네티즌들은 "유준상 이준, 다음달 방송되는구나", "유준상 이준, 엘리트 부자라니 대박", "유준상 이준, 연기는 걱정 없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유준상 이준, 사진=SBS연예뉴스 DB)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