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펀치' 이영은, 촬영장 밝히는 '거울공주'의 해맑은 미소

강선애 기자 작성 2015.01.27 10:33 조회 3,006
기사 인쇄하기
이영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이영은이 '거울 공주'에 등극했다.

이영은은 SBS 월화드라마 '펀치'(극본 박경수, 연출 이명우, 김효언)에서 박정환(김래원 분)의 여동생이자, 똑똑하고 반듯한 건강검진센터 의사 박현선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27일 소속사는 이영은이 촬영장에서 거울 삼매경에 푹 빠진 모습을 사진으로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영은은 촬영을 앞두고 손거울을 든 채 매무새를 다듬으며 단장을 하고 있다. 거울을 보는 이영은은 극의 무거운 분위기를 떨치고, 해맑은 미소와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현장을 환하게 하고 있다. 이영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보는 이들까지 기분까지 좋게 만든다.

'펀치'의 한 관계자는 “이영은이 연기하고 있는 현선은 사실 극에서 가장 힘든 시간을 보내는 인물 중 하나다. 오빠의 죽음을 눈앞에 두고, 그 오빠의 반대로 사랑하는 남자마저 떠나 보냈다”며 “이영은은 이러한 박현선의 감정을 절절하게 표현해내며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리고 있지만, 실제로는 워낙 밝아 촬영 중간 애교와 장난으로 자칫 기운이 떨어질 수 있는 현장에 긍정 에너지를 불어넣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펀치'는 27일 밤 10시 13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제이와이드 컴퍼니]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