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펀치 김아중, 김래원에 생일선물 “조재현-최명길 침몰시킬 것”

작성 2015.01.27 10:46 조회 3,999
기사 인쇄하기
펀치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펀치' 김아중이 김래원을 위해 생일 선물을 준비했다.

27일 SBS 월화드라마 '펀치'(극본 박경수, 연출 이명우)에서 신하경(김아중 분)은 박정환(김래원 분)에게 윤지숙(최명길 분)의 아들 7년 전 병역 비리 사건을 가지고 와 윤지숙, 이태준(조재현 분)을 침몰시키겠다는 결심을 알렸다.

신하경은 병역 비리의 당사자인 윤지숙의 아들이 재판을 맡는 아이러니를 이용하기로 했다. “너와 너의 가족에게 관대해지면 다른 피해자의 죄를 물을 수 없다. 법은 누구에게나 하나”라는 윤지숙의 말을 그대로 돌려주며 한 배를 탄 이태준까지 침몰시켜 박정환을 자유롭게 해주려는 신하경의 마음이 숨어 있었다.

박정환은 “법은 정말 하나일까?”라고 회의적인 질문을 던졌고, 신하경은 “정환 씨 떠나기 전에 윤지숙과 이태준이 침몰하는 걸 보여주고 싶다. 이게 내 선물이다”고 미소로 답해 박정환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박정환의 병세를 알고 그의 곁에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위기의 연결고리를 끊어가는 신하경의 활약이 기대되는 대목이다.

이에 김아중은 집중을 모으는 목소리와 무게감 있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신하경은 유일하게 정의를 표방하는 검사이기 때문에 배신과 갈등, 부패가 판을 치는 '펀치' 속에서 행보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게 하고 있다.

'펀치'는 매주 월, 화요일 방송된다.


사진=SBS 캡처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