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한지민 번쩍 안은 현빈’ 하지나, 설레는 로맨스

작성 2015.01.27 13:09 조회 1,900
기사 인쇄하기
하지나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하이드 지킬, 나' 현빈과 한지민이 설레는 로맨스를 시작했다.

27일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제작사 에이치이앤엠 KPJ 측은 현빈 한지민의 다정한 스킨십을 담은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컷은 현빈 한지민이 극중 구서진(현빈 분)의 집 안 식물원에서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한지민은 창문 난간에 올라선 채 해맑은 표정으로 뛰어내리려는 듯 아래 쪽을 바라보고 있다. 현빈은 뛰어내리는 한지민을 받으려는 듯 두 팔을 벌린 채 위쪽을 바라보고 있다. 지그시 바라보는 그윽한 눈빛과 보조개가 쏙 들어간 미소에 다정함이 담뿍 담겨 있다.

특히 현빈이 한지민을 들어 올린 채 품에 와락 끌어안고 있는 모습은 눈길을 끈다. 지난 1회, 2회 방송에서 시종일관 투닥 거리며 까칠함으로 일관하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모습. 

'하이드 지킬, 나' 제작진은 “3회부터 본격적으로 구서진의 또 다른 인격 로빈이 등장할 예정이다. 사진 속에서 장하나를 안고 있는 사람이 구서진과 로빈 중 누구일지, 로빈이 어떤 매력을 발산할 것인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하이드 지킬, 나' 3회는 28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에이치이앤엠 KPJ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