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1일(일)

방송 방송 인사이드

우리동네 예체능 안정환에 샘 오취리 "선배님은 축구 좀 하시냐?" 폭소

작성 2015.01.28 10:47 조회 7,507
기사 인쇄하기
우리동네 예체능 안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우리동네 예체능 안정환에 샘 오취리 "선배님은 축구 좀 하시냐?" 폭소

우리동네 예체능 안정환

우리동네 예체능 안정환에 샘 오취리가 황당한 질문으로 안정환을 발끈하게 만들었다.

지난 27일 방송된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족구편'에서는 기존 멤버들과 새롭게 족구편 멤버가 된 새내기 멤버들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새롭게 합류한 샘 오취리는 대기실에서 가수 홍경민, 축구 해설위원 안정환과 만남을 가졌다.

어떤 종목을 하게 될지 모르던 상황에서 이들을 새롭게 도전할 종목에 대해 추측했다.

이때 안정환을 보며 축구를 떠올린 홍경민은 "축구를 하지는 않을 것 같다"고 말했고 샘은 "가나 사람들은 축구를 열심히 한다"며 자신도 축구 실력이 보통이 아님을 밝혔다.

이어 샘은 안정환을 보며 "그런데 축구 좀 하시냐"고 물었고 이에 홍경민은 당황해 어쩔 줄 몰라했다.

그러한 반응에 샘은 영문을 몰라 어리둥절했고 안정환은 "괜찮다. 근데 방송 나가면 욕 먹을 수도 있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이날 새내기 멤버로 B1A4의 바로, 배우 이규한까지 가세하며 앞으로 벌어질 족구 경기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우리동네 예체능 안정환 샘 오취리에 네티즌들은 "우리동네 예체능 안정환 어제 너무 귀엽더라", "우리동네 예체능 안정환 예능 진짜 잘하는 거 같아", "우리동네 예체능 안정환 센스있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우리동네 예체능 안정환, 사진=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