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바다 마이클리, 라디오 방송중 '뜨거운 키스' 뮤지컬 현장인 줄...

작성 2015.01.28 10:59 조회 5,186
기사 인쇄하기
바다 마이클리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바다 마이클리, 라디오 방송중 '뜨거운 키스' 뮤지컬 현장인 줄...

바다 마이클리

바다 마이클리가 라디오 방송중 뜨거운 키스를 나눠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FM4U '2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서는 '화요스페셜' 코너에 뮤지컬 배우 바다와 마이클리가 출연해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스칼렛'의 화려한 라이브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DJ 박경림이 “두 사람의 듀엣은 어떤 느낌인지 궁금하다”라며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속 한 장면을 선보일 것을 부탁했다.

이에 두 사람은 마치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하는 케미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듀엣에 앞서 바다는 "극 중 힘들어하는 스칼렛(바다)이 마음을 애슐리(마이클리)에게 고백해 키스를 하지만, 이미 그에게는 멜라니라는 부인이 있기 때문에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표현하고 있다"라 설명했다.

이어 두 사람은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며 뮤지컬의 한 장면을 선보였고 마지막에는 실제로 짧은 입맞춤까지 나눠 실제 뮤지컬 현장에 있는 듯한 착각까지 하게 만들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바다 마이클리 키스에 네티즌들은 "바다 마이클리 화끈하네", "바다 마이클리 진짜 뮤지컬을 보는 거 같더라", "바다 마이클리 키스 진짜 연인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바다 마이클리, 사진=MBC)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