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조세호 김나영에 사심 있었다? "연락했더니 김나영이 하는 말이..." 진짜?

작성 2015.01.28 11:06 조회 7,939
기사 인쇄하기
조세호 김나영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조세호 김나영에 사심 있었다? "연락했더니 김나영이 하는 말이..." 진짜?

조세호 김나영

방송인 조세호가 방송인 김나영에 사심이 있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KBS 2TV '1대 100'에서는 방송인 조세호가 100인과 경쟁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조세호는 동료 김나영에 대해 "MBC '놀러와'를 같이 했었다. 매주 만나다보니 어느 순간 장점들이 보이더라"며 "사실 내가 보호해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던 것도 사실이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그는 "내가 한번 '이성적 입장으로 생각해보자' 싶어서 전화를 걸어서 밥을 먹자고 했다"며 "그런데 김나영이 단칼에 '너랑 밥 먹을 위치가 아니거든'이라고 하더라. 연락은 했는데 이성적으로 보지는 못했다"고 밝혀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조세호는 재벌 2세라는 소문에 대해 해명을 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조세호 김나영에 네티즌들은 "조세호 김나영 두 사람 잘 해보지", "조세호 김나영 둘 잘 어울렸던 거 같은데", "조세호 김나영에 사심 있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세호 김나영, 사진=KBS 2TV '1대 100')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