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철권7' 남규리, 게임 여신 등극 "콤보 마스터 하기" 미모 '깜짝'

작성 2015.01.28 23:19 조회 7,409
기사 인쇄하기
남규리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철권7' 남규리, 게임 여신 등극 "콤보 마스터 하기" 미모 '깜짝'

철권7 남규리

배우 남규리가 뛰어난 게임 실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8일 오후 서울 서초동 넥슨아레나에서 열린 '철권7' 런칭쇼에는 남규리를 비롯, MC 박지윤, 강예원, 유승옥, 박은지, 달샤벳, 박현빈, 종합격투기 선수 김지훈, 정겨운, 나인뮤지스, 2AM 조권, 소녀시대 효연 등이 참석했다.

이날 남규리는 '테켄크래쉬 리턴즈' 행사 2부에서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프로게이머 배재민과 이벤트 대결을 펼쳤고, 화려한 기술에 관객들의 환호가 끊이지 않았다고 전해졌다.

남규리는 신규 캐릭터인 카타리나를 골라 매우 공격적으로 플레이를 펼쳤고, 총 다섯 게임에서 배재민을 상대로 3승을 거두며 승리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남규리는 27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철권귤. 오늘은 꼭 콤보를 마스터 하기!"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남규리는 오락기 앞에 앉아 게임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남규리는 화장기 없는 모습에도 완벽한 미모를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철권7 남규리 소식에 네티즌들은 "철권7 남규리, 진짜 아름답네요", "철권7 남규리, 너무 예쁜거 아니야", "철권7 남규리, 미모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철권7 남규리, 사진=남규리 트위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