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해피투게더 최정윤 남편 윤태준 '알고 보니 아이돌 출신' 멋진 외모 왜 가렸어?

작성 2015.01.30 13:05 조회 15,335
기사 인쇄하기
최정윤 남편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해피투게더 최정윤 남편 윤태준 '알고 보니 아이돌 출신' 멋진 외모 왜 가렸어?

해피투게더 최정윤 남편

해피투게더 최정윤 남편 윤태준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새내기 특집'으로 꾸며져 전 농구선수 서장훈, 전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규혁, 배우 최정윤, 가수 김정남, EXID의 하니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최정윤에 MC들은 "청담동 며느리 라고들 얘기들을 하는데 최정윤이 바로 청담동 며느리다"고 말했다.

이에 최정윤은 "맞다. 아파트에 살고, 남편이 내 짐이나 이런 것들 때문에 무리해서 대출을 받아 좋은 아파트를 얻었다. 나이에 비해 좋은 집이다"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부모님들의 소개로 만난 건 아니고 진짜 고깃집에서 우연히 만났다"고 덧붙였다.

이에 최정윤 남편과 그녀의 집에 대한 궁금증은 높아졌다.

하지만 방송 출연을 부담스러워하는 최정윤 남편은 얼굴을 공개하는 대신 조인성의 가면을 쓰고 등장해 아쉬움을 자아냈다.

과거 한 케이블 채널의 예능프로그램에서 공개된 최정윤 남편은 진한 눈썹과 커다란 눈이 매력적인 훈남이었던 것.

특히 그는 1998년 데뷔한 아이돌 그룹 이글파이브 멤버로 활동했던 것으로 알려져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이글파이브는 '오징어 외계인' 등의 곡으로 가요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해피투게더 최정윤 남편,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tvN '택시'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