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3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삼둥이 유도, 사랑이와 '환상의 팀플레이' 표정도 진지하네

작성 2015.01.30 21:08 조회 3,282
기사 인쇄하기
추사랑 삼둥이 유도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삼둥이 유도, 사랑이와 '환상의 팀플레이' 표정도 진지하네

삼둥이 유도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의 삼둥이 대한·민국·만세가 유도에 도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2월 1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아빠가 열어주는 세상' 편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추사랑과 삼둥이 대한·민국·만세가 도쿄만남에 이어 인천 송도에서 특급 재회를 갖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사랑이와 삼둥이는 추성훈이 준비해온 유도복을 입고 환상의 팀플레이를 선보였고, 서로의 모습을 바라보며 함박웃음을 터뜨려 주변에 웃음 바이러스를 전파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사랑이와 삼둥이가 환상의 팀플레이로 유도 금메달리스트에 빛나는 추성훈 아빠에게 한판 승을 거둘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63회분은 오는 2월 1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삼둥이 유도 소식에 네티즌들은 "삼둥이 유도, 표정 꽤 진지한걸?", "삼둥이 유도, 옷 진짜 잘어울리네", "삼둥이 유도, 어쩜 이렇게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삼둥이 유도, 사진=KBS)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