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최정윤 남편 윤태준, 배우 뺨치는 외모 '럭셔리 신혼집' 눈길

작성 2015.01.30 23:57 조회 21,944
기사 인쇄하기
최정윤 남편 윤태준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최정윤 남편 윤태준, 배우 뺨치는 외모 '럭셔리 신혼집' 눈길

최정윤 남편

배우 최정윤의 남편 윤태준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는 전 농구선수 서장훈, 전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규혁, 배우 최정윤, 터보 김정남, EXID 하니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MC들은 최정윤에게 "드라마에서 청담동 며느리 연기를 했는데 실제로도 청담동 며느리지 않냐. 청담동 며느리는 어떻게 사느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최정윤은 "남편이 무리해서 전세로 좋은 아파트를 얻었다. 나이에 비해 좋은 집이다"라고 답했다.

이어 그는 "내가 배우이다 보니까 살림이 많아서 신랑이 무리하게 대출받아서 전세로 살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정윤 남편

또 남편 윤태준에 대해 "고깃집에서 우연히 만났다. 신랑 친구가 동생의 남자친구였다. 나 밖에 모르는 사람이라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최정윤의 신혼집이 공개됐다. 최정윤은 남편 윤태준을 위해 직접 요리를 했고, 남편 윤태준은 조인성 가면을 쓰고 등장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한편 최정윤은 지난 2011년 아이돌 그룹 이글파이브 멤버로 활동한 경력이 있는 윤태준과 결혼했다.

최정윤 남편 소식에 네티즌들은 "최정윤 남편, 예쁜 부부네요", "최정윤 남편, 집 정말 좋네", "최정윤 남편,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정윤 남편,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