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우결’ 남궁민, “여보를 위해 준비했다”…’베이비 퍼포먼스’ 눈길

작성 2015.01.31 23:02 조회 7,148
기사 인쇄하기
남궁민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우결' 남궁민, “여보를 위해 준비했다”…'베이비 퍼포먼스' 눈길

'우결' 남궁민이 홍진영을 위해 댄스를 선보였다.

3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서는 남궁민 홍진영 커플이 새해 일출을 보기 위해 정동진 바닷가를 찾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두 사람은 밤바다를 구경한 뒤 포장마차에 들어섰다. 남궁민이 홍진영에게 술을 권하자, 홍진영은 "술을 잘 못한다"며 "취하게 한 다음에 뭐 하려고?"라고 물었고, 이에 남궁민은 "궁금하면 마셔봐"라고 답했다.

이후 포장마차를 나선 두 사람은 민박집으로 향했다. 홍진영은 "민박집에서 처음 자본다"며 어색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자 남궁민은 "겁낼 필요 없다. 늘 처음이 힘든 법"이라며 홍진영을 안심시켜 웃음을 자아냈다.

민박집에서 남궁민은 홍진영을 위해 “내가 춤을 진짜 못 추는 거 알지. 그런데 여보를 위해 준비했다”며 앞서 홍진영이 바랐던 저스틴 비버의 '베이비 퍼포먼스'를 선보여 홍진영의 웃음을 자아냈다.

'우결' 남궁민이 홍진영을 위해 댄스를 선보였다는 소식에 네티즌들은 “우결 남궁민 홍진영, 춤 정말 못 추긴 못 추네” “우결 남궁민 홍진영, 귀여운 신랑이네” “우결 남궁민 홍진영,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MBC '우결' 제공)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