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박지민 백예린 사랑은 미친짓 '피프틴앤드' 사미자쇼로 커플 디스

작성 2015.02.04 14:41 조회 1,009
기사 인쇄하기
박지민 백예린 사랑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박지민 백예린 사랑은 미친짓 '커플 디스?'

박지민 백예린 사랑은 미친짓

그룹 피프틴앤드(15&)가 신곡 '사랑은 미친 짓' 티저이미지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피프틴앤드는 4일 자신의 공식 온라인사이트에 만화 형식의 신곡 박지민 백예린 사랑은 미친짓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박지민 백예린 사랑은 미친짓 티저 이미지에서 멤버 박지민은 방바닥에 누워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직접 만든 초콜릿을 먹으며 TV를 보고 있고, 멤버 백예린은 발렌타인 데이인데도 집에 있냐는 엄마의 잔소리를 못이기고 '사미자 쇼'를 보러 나간다.

'사미자 쇼'는 "'사랑은 미친 짓에 공감하는 사람들을 위한 쇼'라는 뜻으로, 피프틴앤드가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준비한 공연 이름이라고.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커플들을 유쾌하게 디스하고있는 티저이미지처럼 '사랑은 미친 짓'은 사랑에 대한 획일적인 감성에서 탈피해 과감히 '사랑은 미친 짓'이라는 메시지를 던지는 노래다. 이별에 반응하는 생각을 현실적이고 솔직하게 표현한 이 노래는 사랑과 이별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박지민 백예린 사랑은 미친짓에 대해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피프틴앤드의 '사랑은 미친 짓'은 항상 똑같은 사랑에 대한 감성에서 탈피, 과감히 사랑은 미친 짓이라는 메시지를 던진다. 피프틴앤드의 사랑 디스곡으로 이별에 반응하는 생각을 현실적이고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에는 사랑과 이별을 경험하며 살아가는 공통분모 코드가 공감대를 형성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피프틴앤드는 오는 9일 '사랑은 미친 짓' 음원을 공개하고, 발렌타인 데이인 14일 라이브 공연 '사미자 쇼'를 진행한다.

박지민 백예린 사랑은 미친짓에 네티즌들은 "박지민 백예린 사랑은 미친짓, 커플 디스 대박" "박지민 백예린 사랑은 미친짓, 멋지다잉" "박지민 백예린 사랑은 미친짓, 귀여워" "박지민 백예린 사랑은 미친짓, 공감대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지민 백예린 사랑은 미친짓=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