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하지나 현빈-한지민, 연예세포 자극…달달 눈빛 교환

작성 2015.02.09 16:20 조회 1,880
기사 인쇄하기
하지나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이 연예세포를 자극하고 있다.

9일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제작사 에이치이앤엠 KPJ 측은 현빈, 한지민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은 지난 5일 방송된 '하이드 지킬, 나' 5회 중 한 장면. 장하나(한지민 분)은 장난스럽게 자신을 쫓던 로빈(현빈 분)을 괴한으로 오해하고 놀라서 울음을 터뜨리며 로빈을 때렸다. 하지만 자신 때문에 다친 로빈이 걱정돼 정성스럽게 치료해 줬다. 해당 장면을 기점으로 로빈과 장하나는 서서히 서로에 대한 호감을 키워가기 시작했다.

사진 속 현빈과 한지민은 극 중 장하나의 방 안 소파에 마주 앉아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현빈의 눈빛에서는 다정함과 사랑스러움이, 한지민의 눈빛에서는 걱정이 고스란히 묻어나 달달함을 자아낸다.

더불어 촬영이 진행되지 않을 때도 친구처럼 친근한 현빈, 한지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실제 동갑내기인 만큼 촬영장에서 서로에 대한 배려와 케미를 자랑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고 있다는 전언이다.

'하이드 지킬, 나'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에이치이앤엠 KPJ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