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포미닛 미쳐 음원과 뮤직비디오 전격 공개 '미친 것처럼' 심장 쿵쾅

작성 2015.02.09 16:15 조회 1,048
기사 인쇄하기
포미닛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포미닛 미쳐 9일 정도 음원과 뮤직비디오 전격 공개

포미닛 미쳐

포미닛이 9일 정오 신곡 '미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포미닛은 이날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6집 타이틀 곡 '미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했다.

포미닛의 타이틀곡 '미쳐'는 작곡가 서재우, 빅싼초, 손영진이 작곡하고 현아가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데뷔 초창기 '센 캐릭터'로 회귀한 포미닛의 강렬한 변신을 담은 '트랩힙합' 넘버다. 

특히 포미닛 미쳐는 쿵쿵 심장을 뛰게 하는 비트와 멜로디로 반복되는 후렴구가 중독성을 더하고 있다.

공개된 포미닛 미쳐의 뮤직비디오 역시 포미닛의 초강력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로지 포미닛 미쳐 속 퍼포먼스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제작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댄서만 총 14명이 투입, 여기에 감각적 흑백 대비 화면을 더해 시종일관 눈을 뗄 수 없는 웅장한 카리스마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역대급 퍼포먼스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는 포미닛 미쳐 뮤직비디오에서는 포미닛은 엉덩이와 가슴을 연속해 튕기는 클럼핑 댄스를 필두로 유연함과 파워를 살린 고난이도 안무들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그들만의 이색 '트랩 힙합' 퍼포먼스를 선보여 국내외 음악 팬들의 좋은 평을 얻고 있다.

포미닛 미쳐 음원 뮤직비디오에 네티즌들은 "포미닛 미쳐, 대박이다" "포미닛 미쳐, 역시 센 게 어울려" "포미닛 미쳐, 중독성 있네" "포미닛 미쳐, 댄스 대박" "포미닛 미쳐, 무대 기대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포미닛 미쳐=큐브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