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런닝맨 소진 나이 공개 "30살이다" 런닝맨 멤버들 반응은?

작성 2015.02.09 16:19 조회 1,623
기사 인쇄하기
런닝맨 소진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런닝맨 소진 나이에 김종국 "진짜 동안이다"

런닝맨 소진

'런닝맨'에서 걸스데이 소진이 나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는 '숨은 보석 찾기'를 주제로 비스트 손동운, 슈퍼주니어의 려욱, 인피니트의 장동우, 포미닛의 권소현, 걸스데이의 소진, 틴탑의 니엘, 에릭남, 비투비의 민혁, 빅스의 엔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소진은 "이 특집에 나올 것 같았던 멤버가 누구냐"는 질문에 "려욱 선배님"이라고 말했다.

이에 려욱은 "사실 소진이 누나다. 나이가 많다"고 폭로했고 이에 '런닝맨' 멤버들은 "29살보다 많으면 도대체 몇 살이냐"라고 물었다.

이에 소진은 "30살이다"라고 솔직하게 밝혔고, 이에 '런닝맨' 멤버 유재석은 "예능에서 처음 본다"고 했고, 김종국은 "이를 들은 김종국은 "진짜 동안이다. 23살 정도로밖에 안 보인다"며 동안 미모를 극찬했다.

이어 개리는 소진을 바라보며 "걸스데이에서 제일 예쁘다"고 큰소리로 외쳐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런닝맨 소진 방송분에 네티즌들은 "런닝맨 소진, 믿을 수 없어 "런닝맨 소진, 나도 걸스데이에서 소진이 제일 예쁜 듯" "런닝맨 소진, 나이가 많다니..." "런닝맨 소진, 진짜 열심히 잘 뛰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런닝맨 소진=SBS '런닝맨')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