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그래미 어워드 샘 스미스 '4관왕' 상 휩쓸어 "그 남자에게 감사 인사..."

작성 2015.02.09 17:07 조회 610
기사 인쇄하기
그래미 어워드 샘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그래미 어워드 샘 스미스 '4관왕'

그래미 어워드 샘 스미스

제57회 '그래미 어워드'가 미국 현지시간으로 8일 미국 LA 스테이플 센터에서 개최된 가운데,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샘 스미스(Sam Smith)가 신인상과 베스트 팝 보컬, 올해의 노래, 올해의 레코드까지 모두 4관왕을 기록했다.

이날 그래미어워드에서 샘 스미스는 히트곡 '스테이 위드 미' (Stay With Me)로 신인상, 베스트 팝 보컬, 올해의 노래, 올해의 레코드 부문의 상을 차지해 4관왕의 영광을 누리게 됐다.

샘 스미스는 올해의 레코드 부문에서 수상하며 "내 인생 최고의 순간이다. 지난해 사랑에 빠졌던 그 남자에게 감사의 인사를 하고 싶다. 그 남자에게 차여서 이 음반이 나왔다" 수상소감을 전했다. 앞서 샘 스미스는 동성애자라는 사실을 밝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한편 샘 스미스는 영국 출신 싱어송라이터로 지난해 첫 정규 앨범 '인 더 론리 아워'(In The Lonely Hour)가 UK 앨범 차트 1위, 빌보드 앨범 차트 2위를 차지했다.

그래미 어워드 샘 스미스 4관왕 소식에 네티즌들은 "그래미 어워드 샘 스미스, 역시 이별해야 좋은 곡이 나와" "그래미 어워드 샘 스미스, 대박이다" "그래미 어워드 샘 스미스, 역시 사랑의 아픔은 직접 겪어야..." "그래미 어워드 샘 스미스,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래미 어워드 샘 스미스=그래미 어워드 홈페이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