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슈퍼맨이돌아왔다 삼둥이 사랑이 '바이킹' 탔다가 울먹거려

작성 2015.02.09 17:11 조회 1,275
기사 인쇄하기
슈퍼맨이돌아왔다 삼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슈퍼맨이돌아왔다 삼둥이 사랑이 '울먹이는 귀요미들'

슈퍼맨이돌아왔다 삼둥이

슈퍼맨이돌아왔다 삼둥이 사랑이 방송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추성훈-추사랑 부녀가 송일국-삼둥이의 집을 방문한 가운데 썰매장에 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삼둥이와 사랑이는 주황색의 썰매 복을 똑같이 입고 귀여운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이날 추사랑은 놀이기구 바이킹을 발견했고, 아빠 추성훈을 졸라 삼둥이와 바이킹을 타러가게 됐다.

하지만 바이킹에 올라탄 추사랑과 삼둥이는 막상 운행이 시작되자 잔뜩 겁을 먹은 모습을 보여줬고, 추성훈 송일국 아빠들은 즐거워하며 만세를 불렀지만, 삼둥이와 추사랑은 얼음이 된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추사랑과 삼둥이는 아빠들이 "더 탈까?"라고 질문하자 고개를 저으며 거부해 웃음을 자아냈다.

슈퍼맨이돌아왔다 삼둥이 사랑이 바이킹 탑승에 네티즌들은 "슈퍼맨이돌아왔다 삼둥이, 아이구 무서웠구나" "슈퍼맨이돌아왔다 삼둥이, 겁먹은 표정들 귀여워" "슈퍼맨이돌아왔다 삼둥이, 사랑이 후회하니?" "슈퍼맨이돌아왔다 삼둥이, 그래도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슈퍼맨이돌아왔다 삼둥이=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