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포미닛 '미쳐' 뮤비, 하루 만에 100만 조회수

작성 2015.02.10 15:31 조회 1,265
기사 인쇄하기
포미닛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포미닛의 타이틀곡 '미쳐'의 뮤직비디오 속 퍼포먼스가 공개 직후 국내외의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포미닛은 지난 9일 강렬한 트랩 힙합 사운드 신곡 '미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포미닛의 신곡 '미쳐'는 공개 직후 주요 온라인 차트 상위권에 안착한 것은 물론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관심 몰이를 했다.

포미닛의 '미쳐' 뮤직비디오는 공개 후 24시간이 채 지나지 않았지만 100만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를 통해 드러난 포미닛의 고난이도 '미쳐' 퍼포먼스에 국내외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카리스마로 압도하는 '센 캐릭터'로 컴백을 예고한 만큼 화끈함을 더한 포미닛의 이번 안무는 세계적인 안무가 패리스 고블이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팝스타 제니퍼 로페즈와 호흡을 맞춰온 유명 안무 연출가 패리스 고블은 현재 전세계적으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유명 스타안무가 중 한 명이다. 국내에서는 영화 '스텝업 4' 출연과 함께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이름을 알린 세계적 수준의 여성 안무가다.

포미닛은 완성도 높은 안무를 위해 평소 영감을 받아온 패리스 고블에게 직접 '미쳐'의 안무 의뢰를 부탁했고 포미닛이 추구하는 퍼포먼스 장르에 관심을 보인 패리스 고블이 이 러브콜에 긍정 화답하며 안무 제작 합류를 결정했다. 포미닛은 패리스 고블과 아이디어를 나누고 상의하며 좋은 팀워크를 구축, 서로 오랜 시간 정성을 쏟은 끝에 지금의 '미쳐'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이렇게 완성된 포미닛의 '미쳐' 안무에 네티즌들은 연일 '역대급 퍼포먼스'라는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열광하고 있다. 특히 포미닛의 '미쳐' 퍼포먼스는 음원 공개 전날인 지난 8일 새벽 진행됐던 포미닛의 클럽 쇼케이스 파티를 통해 먼저 선공개됐다. 당시 3000여 관객들을 열광하게 한 퍼포먼스의 주인공 포미닛은 이후 클럽 공연 영상이 온라인을 통해 퍼지며 화제의 중심에 서기도 했다.

'미쳐'의 퍼포먼스에서 가슴과 힙을 연속해 튕기는 클럼핑 동작과 쉴 새 없이 이어지는 고난이도 안무까지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안무를 소화하는 포미닛은 “예쁜 건 포기했다”는 강렬한 퍼포먼스에 대한 자신감으로 이번 '미쳐'의 활동에 전념한다. 이처럼 신곡 '미쳐'를 통해 역대급 퍼포먼스 활동에 나설 그룹 포미닛에게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