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박은경 아나운서, 배우 김태희 '서울대 후배' 졸업 사진 '눈길'

작성 2015.02.10 21:48 조회 5,865
기사 인쇄하기
힐링캠프 박은경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박은경 아나운서, 배우 김태희 '서울대 후배' 졸업 사진 '눈길'

박은경 아나운서

'힐링캠프' 박은경 아나운서의 졸업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기쁘지아니한가-힐링캠프'에서는 '며느리 특집'을 주제로 슈, 배우 최정윤, 박은경 아나운서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박은경 아나운서는 서울대학교 의류학과를 졸업했다며 "배우 김태희가 직속후배다. 다만 직접 만난 적은 없다"고 말했다.

이후 박은경 아나운서와 배우 김태희의 졸업 사진이 공개됐고, 박은경 아나운서는 배우 못지않은 완벽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박은경 아나운서는 "남편이 '펀치'의 이명우 PD라는 데 맞냐?"라는 질문에 "맞다. '펀치'에 뉴스 장면이 많이 나와서 나도 출연한다"고 답했다.

이어 박은경 아나운서는 "그 드라마에 뉴스 장면이 한 회에 2~3번씩 나온다"라며 "뉴스룸을 빌려 촬영해야 해서 주말이나 밤에 몰아 찍는다. 다른 아나운서가 하는 것보다 내가 하는 게 낫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덧붙였다.

박은경 아나운서 소식에 네티즌들은 "박은경 아나운서, 졸업사진도 굴욕이 없네", "박은경 아나운서, 진짜 여신같네요", "박은경 아나운서, 동안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은경 아나운서, 사진=SBS '힐링캠프'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