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라디오스타 강균성 '순결지키기 서약' 첫경험 언급까지 '19금 토크'

작성 2015.02.12 16:42 조회 1,020
기사 인쇄하기
라디오스타 강균성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라디오스타 강균성 '19금 토크 최강자로?'

라디오스타 강균성

라디오스타 강균성이 순결지키기 서약에 대해 고백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초콜릿 플리즈'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김승수, 조동혁, 정기고, 강균성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강균성은 순결 지키기 서약에 대한 질문에 "'방향성을 거기다 두면 더 좋지 않을까'라고 생각해서 만들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강균성은 "우리는 연약하다 보니까 순결 서약을 해도 많이 넘어진다"라며 "넘어져도 계속 그 방향성을 두고 나아가는 게 중요한 거지. '넘어졌으니까 막 해도 돼' 이것은 방향성이 틀어진 거다"라고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이를 듣던 김승수는 "만약 이미 경험이 있는 사람이 누군가를 만났을 때는 할 수 없는 것이냐"라고 물었고 강균성은 "'지금부터라도'라는 생각으로 지키면 된다"라고 답했다.

이에 MC 김구라가 "약간 회개하는 느낌이구나"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하지만 MC 윤종신은 "자주 회개하지 않냐"고 물었고, 이에 강균성은 고개를 끄덕이며 "제가 첫 경험을 굉장히 늦게 했는데"라고 폭탄 고백을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김구라는 "그런 얘기 하지 말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라디오스타 강균성 입담에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강균성, 뭔가 말이 되는 것 같으면서도..." "라디오스타 강균성, 아 자주 회개하는구나" "라디오스타 강균성, 아 진짜 웃겨" "라디오스타 강균성, 김구라까지 말렸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라디오스타 강균성=MBC '라디오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