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EXID 하니 루머 "사실이 아닌 이야기...유포할 시 강력 대응"

작성 2015.02.17 21:50 조회 2,161
기사 인쇄하기
EXID 하니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EXID 하니 루머 "사실이 아닌 이야기...유포할 시 강력 대응"

EXID 하니 루머

걸그룹 EXID의 멤버 하니가 악성 루머에 휩싸여 눈길을 끌고 있다.

17일 EXID 소속사 웰메이드예당은 "하니의 명예를 훼손하는 루머를 게시하고 퍼뜨린 자를 고소하기 위해 블로그 등에서 관련 글과 게시자에 대한 정보를 수집했다"며 "조만간 고소장을 낼 계획"이라고 입장을 전했다.

이어 "사실이 아닌 이야기라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았으나 많은 사람들이 해당 찌라시를 접하고 사실인 양 받아들이는 부분이 많아서 더는 묵과하면 안 되겠다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또 소속사는 "하니와 관련한 최근 찌라시 내용은 전혀 사실 무근이다"라며 "해당 찌라시를 더 이상 유포할 시에는 관련자들에 대해 강력히 대응하는 등 좌시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EXID는 지난해 '위아래'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현재 대세 걸그룹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EXID 하니 루머 소식에 네티즌들은 "EXID 하니 루머, 제대로 처벌받길", "EXID 하니 루머, 이런 소문은 도대체 누가?","EXID 하니 루머, 이게 무슨일이람" 등의 반응을 보였다.

(EXID 하니 루머, 사진=하니 SNS)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